㈜황금곱창이 ‘2024 국민 브랜드 대상’ 소곱창 프랜차이즈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0년 인천 계양구 맛집평가단에서 1위로 선정됐던 황금곱창은 이후 꾸준한 연구와 발전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신선한 소곱창과 특제 소스를 사용한 메뉴는 깊고 진한 풍미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네이버를 통해 소곱창 전골 밀키트를 출시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상생 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는 황금곱창은 가맹점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성장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수익의 일부를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하며 지역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2021년 대비 800% 이상의 성장률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
최기로(사진) 황금곱창 대표는 “황금곱창은 고객과 가맹점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맛을 고집하며 지속 가능한 경영을 통해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환경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판매를 늘리기 위해 가치를 저버리지 않겠다”는 철학을 강조하며 황금곱창이 단순한 외식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직원, 가맹점주 모두에게 자부심을 주는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