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한국탕화쿵푸, 2024 국민브랜드대상 마라탕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5-01-13 13:37
㈜한국탕화쿵푸가 ‘2024 국민브랜드대상’ 마라탕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3년 국내 시장에 진출한 한국탕화쿵푸는 현재 48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며 국내 1위 마라탕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춘 현지화된 소스와 레시피로 K-마라탕 붐을 일으키며, 특수 상권 진출 등 혁신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동욱 한국탕화쿵푸 본부장은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