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 김숙희 목사·상임회장 강형규 목사·대표 서정형)는 HD크루즈투어존㈜(대표이사 김광원)와 함께 선교회 설립 20주년 기념 크루즈 성지순례를 간다. 선교회는 이를 위해 설명회 겸 무료집회 신청을 받는다.
11일 일정으로 오는 6월 13일 출발하는 이번 크루즈는 ‘여행 먼저, 경비는 나중’이란 개념으로 진행한다. ‘여행경비 선지원 서비스’로 이를 총괄하는 김도현 HD크루즈투어존㈜ 총괄지점장은 “월 4만9500원씩 15회분을 납입하면 나머지 경비를 내지 않아도 여행 출발이 가능하다”며 “나머지 비용은 여행을 다녀와서 내면 된다.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항상 동행한다”고 2일 설명했다.
크루즈선 코스타 포츄타호는 10만2,500여t급으로 전장 272m이다. 최대 2698명의 승객에 1,068명의 승무원을 포함하면 최대 3700여명까지 태울 수 있다. 유럽 NO.1 크루즈 선사인 코스타 크루즈는 카니발 코오퍼레이션 그룹의 맴버이자 전 세계적으로는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형 선사이다. 대극장부터 각종 다양한 면세점, 마사지숍 등 여러 개의 수영장과 레스토랑, 스낵바를 갖추고 있다.
설명회 겸 무료집회에선 성지순례 일정에 따른 안내와 신바람힐링 집회가 진행된다. 강사진으로 윤항기 배영만 목사, 한인수 장로, 서수남 장로, 김민정 권사, 서유석 송대관 태진아 이용식 원혁 집사 등이 참여한다. 자세한 문의는 HD크루즈투어존㈜으로 하면 된다.
전병선 선임기자 junbs@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