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라운드는 기본, 럭셔리 골프 쇼핑과 최저가 와인구매, 서해안 미식 여행, 그리고 근대 역사 문화 관광까지 1석5조의 효과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화제다.
한국의 골프 메카로 자리 잡은 전북 군산시 소재 군산CC가 겨울 비수기를 맞아 골퍼들을 위해 야심차게 내놓은 이른바 ‘겨울 스페셜 선물’이다.
군산은 겨울 평균 기온이 영상이어서 혹한의 기온이 아니고서는 라운드에 지장이 없는 기후를 자랑한다. 따라서 이번 이벤트는 해외 골프 투어 대체 선택지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눈길을 끈 이벤트 아이템은 럭셔리 골프 쇼핑과 와인 구매다. 클럽하우스내에서 럭셔리 골프의류 할인 판매와 최저가 와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골프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골프의류와 와인을 파격적 할인가에 제공한다.
의류는 일반고객은 최대70%, 당일 군산CC를 라운드한 고객에게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다채로운 와인 컬렉션을 최저가로 구매한 뒤 새롭게 단장한 럭셔리 골프텔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연말연시를 유익하게 보낼 수 있다.
이번 동계 이벤트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이를 점차 확대해 향후에는 클럽하우스와 골프텔이 골프 그림 및 사진 등을 전시하는 문화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20일부터 2025년 3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매장은 클럽하우스 로비와 레스토랑에서 마련된다.
1박2일 패키지 고객은 국내 최고 시설을 갖춘 드라이빙레인지, 쇼트 게임장,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9홀당 1개소 겨울 핫포차(어묵, 찐빵, 한방차)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