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파젠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 수상

입력 2024-12-05 11:01

건강식품 브랜드 레파젠은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브랜드평가위원회(KBEI) 주최로 열리는 2024 한국브랜드 소비자평가 대상은 브랜드의 신뢰도, 소비자 만족도,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한다.

레파젠은 전문 약사 및 한의사 그룹이 힘을 합쳐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바른영양, 바른건강’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과학적인 연구와 엄선된 원료로 건강한 제품을 개발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평가다.

특히 최근 출시된 ‘공스틱SS-300포뮬러’는 수험생과 공시생을 위한 집중력 향상과 건강 관리에 특화된 성장기 영양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허원료인 집중력복합추출물SS을 비롯해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한 원료를 배합해 건강한 몰입력이 필요한 수험생, 공시생에게 필요한 성분을 제공했다는 설명이다.

레파젠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신뢰 덕분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보다 건강한 제품을 선보여 성장기 영양제를 비롯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