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인지에스티 ‘KT몰’ 소비자 만족도 우수 업체 선정

입력 2024-11-20 16:26
화인지에스티. 박재구 기자

화인지에스티는 KT몰이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모바일·와이파이·유심 부문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는 기술의 발전과 비대면 수요의 확대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 산업에서 이용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매년 선정해 대중에게 소개하고 있다.

화인지에스티는 2006년부터 18년간 KT와 가장 오랜시간 함께해온 유통 직영 전문 온라인 대리점인 KT공식몰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서비스와 지원에 나서고 있다.

KT몰에서는 애플 아이폰, 삼성 갤럭시S, 갤럭시Z플립, 갤럭시Z폴드 등의 기기를 의무사용 약정 요금제 없이 자유롭게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추가 지원금 최대 15%의 혜택까지 제공한다.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된 KT몰. 화인지에스티 제공

최근 애플 아이폰16 신제품 출시 당시 품귀현상에도 KT몰은 긴 업력을 바탕으로 조기에 기기를 다량 확보해 고객들에게 안전하게 제공하며 많은 가입자를 유치하는 등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는 성과를 낸 바 있다.

KT몰은 오후 5시 전 온라인 주문 시 수도권에서는 당일에도 기기를 받을 수 있는 오늘 발송·오늘 도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신속한 배송을 보장하고 있다. 사은품 혜택 또한 전국에서 손꼽히는 규모로 제공하며, KT제휴카드를 통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최대 3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화인지에스티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18년부터 사업장이 소재한 서울 강서구·양천구 일대의 소외이웃을 돕고 있으며, KT몰의 모든 상품 판매수익금을 아동 후원과도 연결하고 있다.

박근우 화인지에스티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온라인 휴대폰 구매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는 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서비스를 연구하고 한 번 고객이 되면 평생 고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포=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