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진미트 신사옥·레스토랑 착공…새 도약 준비

입력 2024-11-14 11:38 수정 2024-11-15 11:15

외식·축산업계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미진미트가 신사옥 확장과 함께 대규모 레스토랑 ‘Dear Value’ 운영에 나설 계획을 밝혔다.

주식회사 미진미트는 2019년 미진축산 브랜드를 시작으로 외식 및 축산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22년 법인 전환 이후 본격적인 가맹점 확장과 글로벌 시장 진출에 힘쓰고 있다. 현재 전국에 16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홍콩 샤틴에 해외 1호점을 성공적으로 개점하며 K-푸드의 세계적 위상을 알리고 있다.

2025년 초 완공을 목표 부산 사상구에 신사옥을 착공한 미진미트는 660㎡(200평) 대규모의 레스토랑 Dear Value를 함께 운영할 방침이다. 최근 진행된 신사옥 착공식에는 전용정 대표이사와 주요 관계자 및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전 대표는 축사에서 “미진미트의 성장과 혁신은 오로지 고객과 파트너의 신뢰 덕분으로 새로운 본사 사옥은 이러한 가치를 더욱 강화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레스토랑 Dear Value는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장으로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신사옥에 자리할 Dear Value는 미진미트가 직접 운영하는 첫 번째 레스토랑으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엄선된 메뉴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진미트는 이번 신사옥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