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앤앨리스마케팅, AI 활용해 영상 광고 출시

입력 2024-11-05 14:25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 ㈜이든앤앨리스마케팅이 성수동 카페 마를리에서 오는 17일까지 열리는 ‘인생네컷 팝업스토어 사:계’의 홍보영상을 AI를 통해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례는 AI 영상 제작 기술을 활용해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캠페인이 가능함을 보여줬다.

‘사진에 진심인 새로운 세계’라는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홍보영상은 아이돌 인생샷 전문 작가 무궁화소녀 특유의 신비롭고 감성적인 색감을 잘 반영했다. AI 영상 제작 기술을 통해 별도의 촬영 없이 단기간에 고화질의 완성도 높은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든앤앨리스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센터 이순우 CD는 “아직 생소한 AI 영상 제작을 업계 1위 브랜드 인생네컷에서 적극적으로 수용해줘서 높은 퀄리티의 영상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향후 AI를 활용한 영상 제작 역량이 대행사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핵심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성황리에 운영 중인 인생네컷 사:계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촬영장의 주인공처럼 촬영이 가능한 디어마이뮤즈 등 공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