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민스터 신대원, 2025년 1학기 신·편입생 모집

입력 2024-10-31 17:19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웨신대·정인찬 총장)가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원서 접수는 내달 11일부터 12월 3일까지이다.

웨신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붙임 서류와 증빙 자료는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은 지원 과정에 따라 서류 또는 면접 전형으로 진행한다.

웨신대에는 목회학, 기독교학, 신학 등 신학 분야를 비롯해 상담학, 사회복지학, 평생교육학, 뷰티건강향장학, 미래교육학, 자연치유학, 영성치유학, 미술치료학, 스포츠건강관리교육학, 서비스경영학, 사회적경제학 등 다양한 전공이 설치돼 있다.

목회학 석사(M.Div.) 과정은 전문 목회자로 소명을 받은 이들과 일터에서 ‘청지기적’ 삶을 소망하는 일반 성도들을 위한 맞춤 과정이라고 웨신대 측은 설명했다. 또 직장인을 위한 맞춤 수업으로 주·야간으로 나눠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수업을 대면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김선일 웨신대 교무처장은 “국내외 우수 인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양질의 교육 제공을 통해 미래를 선도할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가정 형편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가계 장학’ 혜택이 가능하니 소명을 받으시거나, 청지기적 삶을 소망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도전하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임보혁 기자 bosse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