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필링’ 출시 멕시카나, 각종 매체 광고 관심 집중

입력 2024-10-24 09:31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신제품 ‘치필링’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필링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치킨 속에 넣어 기존의 치킨과 차별화된 혁신적인 콘셉트를 선보였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티징 캠페인과 SNS를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MZ세대의 관심을 유도한 멕시카나는 신제품 출시 이후 꾸준한 호평 속에 구매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멕시카나는 지난 17일부터 지상파 TV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송출하며 치필링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이번 광고는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모짜렐라 치즈의 특징과 일상의 힐링을 연결 짓고 있다.

특히 광고는 빅모델 없이 제품과 메시지 전달에 집중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고객이 배달앱이나 전화 주문을 통해 치킨을 구매하면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 듀얼소닉, 다이슨 에어랩 등이 마련됐으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치필링 출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