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치필링’ 멕시카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입력 2024-10-21 10:17

신제품 ‘치필링’을 출시한 양념치킨의 명가 멕시카나가 다양한 이벤트와 홍보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필링은 기존 치킨의 토핑 방식을 탈피해,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속에 넣은 혁신적인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티징을 통해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했던 멕시카나는 17일부터 지상파 TV를 포함한 여러 매체에서 신제품 치필링 홍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광고는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의 주재료인 모짜렐라 치즈와 일상의 힐링을 연결짓고 있다.

또한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고객이 배달앱이나 전화 주문을 통해 치킨을 주문하면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이를 멕시카나 앱에 등록하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 듀얼소닉, 다이슨 에어랩,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됐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치킨 시장의 트렌드 변화를 반영하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