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리조트 사업부 하이원은 오는 25∼26일 마운틴콘도 잔디광장에서 ‘하이원 김장축제’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강원도 정선군과 함께 실시하는 ‘하이원 김장 축제’는 ‘김장’을 핵심 콘텐츠로 먹거리 부스, 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가족과 함께 하이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장체험은 축제기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시간대별 50팀 총 200팀으로 운영된다. 참여 고객들은 정선군 소속 김치 명인들과 함께 우리 농산물로 맛있고 특별한 김치를 만들게 된다.
체험 비용은 1팀당(최대 3인) 3만9000원이다. 체험 종료 후 김장김치 5㎏을 아이스박스에 포장해 가져갈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관련 게시물 내 QR코드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축제에서는 ‘지역 먹거리 부스’가 마련될 예정으로, 고객들은 직접 담근 맛있는 김치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수육, 전 등 특색 있는 지역 음식도 즐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원더랜드’ 공연은 26일 오후 2시 30분, 3시 30분 2차례 실시되며, 하이원 아티스트 공모를 통해 선발된 가수들이 선보일 버스킹 공연은 양일 간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이민호 마케팅기획실 실장은 “가족 모두가 더욱 행복해질 가을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소중한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며 “계절별 다양한 콘텐츠로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