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업계 최초 하이퍼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 1일 개장

입력 2024-09-30 09:04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가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 ‘하이퍼볼링’ 시스템을 도입한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을 10월 1일 개장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잇’은 곤지암리조트 스키하우스 지하 2층에 위치하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결합해 기존 볼링장과는 다른 차별화된 매력을 가져다주는 ‘락볼링장’이다. 레일 전면의 대형 LED와 볼링장 입구에 설치된 네온사인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며, 빠르고 경쾌한 음악이 실내 레저 스포츠의 경험을 더욱 즐겁게 한다.

특히 ‘스트라이크잇’은 국내 리조트 업계 최초로 전 세계 1등 볼링 브랜드인 미국 QUBICA AMF의 ‘하이퍼볼링’ 시스템을 도입했다. 정통 볼링뿐 아니라 ‘하이퍼볼링’은 20여 가지 다양한 볼링 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최신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며, 기존의 거터 위치에 시스템 LED바가 있어 특정 색의 LED에 볼링공이 튕기면 점수가 2배, 3배 올라가 득점이 되는 방식으로 ‘스트라이크잇’ 12개 전 레인에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 요구를 반영한 공간도 함께 선보인다. 리조트 이용 고객 비중이 높은 아이 동반 가족 고객도 방문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락기기와 휴식 공간이 펼쳐진 ‘키즈존’을 조성했으며, 스트라이크의 짜릿함을 미식의 즐거움과 함께할 수 있는 ‘미국식 펍’도 이용할 수 있다. 페퍼로니 씬 피자와 콘어니언 핫도그 등 다양한 스낵과 다채로운 음료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레인별 테이블이 있어 볼링을 치며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곤지암리조트 락볼링장 ‘스트라이크잇’은 신규 개장 행사로 10월 1~16일 볼링장 이용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트라이크 2~3회 연속 달성 시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트라이크잇’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