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코리아(대표 이광찬)가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간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GC에서 열리는 KLPGA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막을 하루 앞두고 ‘KLPGA 명장면을 스포츠카드로!’ 행사를 진행하면서 선수들과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커피 및 간식차를 제공했다.
이번 케이터링 이벤트는 선수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선수들은 경기에 앞서 휴식을 취하며 KLPGA 트레이딩 카드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물에 큰 관심을 보였다.
하비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KLPGA 선수들과 직접 소통하며, KLPGA 스포츠 트레이딩 카드 출시가 단순한 상품이 아닌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닐 수 있다는 걸 보여주었다. 또 선수들의 경기력과 열정을 더욱 많은 팬들이 공유하는데 기여하는 매개체가 될 것임을 실감했다.
하비코리아는 국내 트레이딩카드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TOPPS(탑스), UPPER DECK(어퍼덱), BECKETT MEDIA(베켓미디어)의 대한민국 공식 총판에 이어, 올해 초 한국여자프로 골프협회(KLPGA)와 공식 트레이딩카드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바탕으로 2024 KLPGA 홍보모델 12명의 선수(김민별,김재희, 박결,박현경,방신실,유효주,이가영,이예원,임희정,최예림,허다빈,황유민 프로)의 트레이딩 카드 3가지 버전 (Pure, Godness, Golf wear)을 출시했다.
또한 올 하반기에는 하비코리아의 브랜드EPIC(에픽) 2024 KLPGA Retail과 2024 KLPGA Hobby 제품이 출시되며, 향후에는 렐릭 카드(선수의 웨어, 장갑 등의 조각이 카드 자체에 내장되어 있는 카드), 패러렐 카드(한정판 카드) 등 다양한 스포츠카드 형태로 골프 팬들의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비코리아 담당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을 통해 KLPGA와 함께 성장하는 스포츠 카드 문화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며, 이번 케이터링 이벤트는 그 시작을 알리는 첫걸음이 되었다”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