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누텍스처(NuTexture)는 ‘누텍스처 바운시 립 트리트먼트’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과 동시에 올영픽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누텍스처의 해당 제품은 인플루언서들의 립 케어템으로 소개되면서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올해 6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 후 립케어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달성했다.
메탈 팁 어플리케이터 립 플럼퍼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 만큼, 런칭 3개월만에 올영픽에 선정되며 600여개의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입점하는 일은 업계에서 드문 사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누텍스처의 바운시 립 트리트먼트는 트리트먼트형 립 플럼퍼로 콜라겐, 스쿠알란, 3종 펩타이드 등의 성분 배합으로 탄력 있고 건강한 입술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입술 주름, 각질 및 볼륨 개선은 물론, 저자극 플럼핑으로 메이크업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누텍스처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연장선으로 트리트먼트형 플럼퍼를 개발했다. 향후에는 색상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낼 수 있는 컬러가 가미된 플럼퍼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누텍스처 바운시 립 트리트먼트는 8월 30일부터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단독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