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출시 7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매출 2000만 달러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월 출시한 소울 스트라이크는 지난 7개월 간 누적 다운로드 약 222만 회, 누적 매출액 20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소울 스트라이크는 방치형 키우기 장르에 핵앤슬래시 요소를 더해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컴투스는 그룹 대표 지식재산권(IP) ‘제노니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의 연이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흥미를 끌어올렸다.
이달 중엔 네이버 인기 웹툰 ‘나혼자 만렙 뉴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고 인지도 높은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 프로모션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