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라이프워십, ‘Path of Love(Feat. 박지선)’ 발표

입력 2024-08-14 09:40

홀라이프워십이 14일 찬양 음원 ‘패스 오브 러브(사진, Path of Love, feat. 박지선)’을 발표했다. 이 곡은 홀라이프워십의 작곡가 한요섭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보컬로 참여한 박지선이 공동 작사에 참여했다.

한요섭은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가장 귀한 것은 영원한 생명임을 기억한다”며 “그 생명에 감사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걸음이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내딛는 걸음이길 기도한다”고 밝혔다. 이어 “때로는 좁고 어둡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 믿음의 여정은 하나님의 진리가 담긴 올바른 길임을 기억하고 고백하는 찬양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무더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음원이 발매되는 만큼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시원한 빙수, 맛있는 식사 등을 함께 할 수 있는 온라인 배달 주문 상품권 이벤트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홀라이프워십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패스 오브 러브’ 의 악보는 홀라이프워십 유튜브 커뮤니티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한편, 홀라이프워십은 다음 달 28일 정규 1집을 발매할 예정이다. 정규 1집에는 2년여 간의 준비과정을 거쳐 홀라이프워십의 WIST 예배에서 불렀던 찬양곡들과 기존에 싱글로 발매된 곡들을 함께 담아 발표할 계획이다.

최기영 기자 ky710@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