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가 티몬·위메프 미지급 사태로 피해를 본 소비자들에게 포인트를 차례로 지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날 오전 포인트 지급을 시작했다.
야놀자는 티몬·위메프에서 야놀자의 숙소·레저 상품을 예약해 사용이 어려워진 약 8만명의 고객에게 예약 금액과 동일한 야놀자 포인트를 지급하겠다는 보상 방침을 밝혔다. 야놀자가 투입할 포인트는 약 50억원 규모다. 지급된 포인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카드사나 페이사의 선 환불 여부와 무관하게 대상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권민지 기자 10000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