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미션협의회, 다음세대 위한 여름캠프 RISE 연다

입력 2024-07-10 21:35


재단법인 월드미션협의회(이사장 이선 목사·대표회장 라성열 목사)가 7월 29일부터 8월 3일까지 ‘RISE’란 주제로 여름캠프를 개최한다. 매년 다음세대의 부흥과 회복을 위해 열어 온 ‘월드미션 연합캠프’의 일환이다.

이번 여름캠프는 다음세대 사역 단체인 하기오스 선교회(대표 이임엘 목사)와 함께한다. 캠프의 총괄 디렉터인 이임엘 대표는 캠프 주제를 ‘RISE’로 정한 것에 대해 “요즘 다음세대는 학업, 불투명한 미래, 인간관계, 각종 SNS 등의 영향으로 인해 이전보다 더 세상의 유혹에 쉽게 노출돼 있다”며 “안타깝게도 믿음을 가지고 유혹을 이기기보다는 쉽게 쓰러져 꼭 영적으로 죽어 있거나 잠들어 있는 것처럼 보이기에 그들을 깨워 일으키기 위해 ‘RISE’로 정했다”고 했다. 이어 “다음세대 있어 ‘RISE’란 주제는 다음세대가 좋아하는 게임의 캐릭터의 이름이기도 하고 유명 아이들 그룹의 이름과 유사하기에 다음세대에게 친근하게 생각하고 접근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1, 2차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예년처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차 캠프는 정원 마감된 상태고, 1차와 원데이 캠프는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