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가9, 1대1 인디비주얼 오더서비스 제공

입력 2024-06-19 09:00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보가는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제작 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고객 맞춤 차량 내부를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가9 ‘더 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고객 개인의 니즈에 맞춘 인디비주얼 1대1 맞춤 서비스를 통해 제작됐고, 자체 공장에서 생산·조립해 퀄리티가 높아 소비자의 주문이 잇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시트, 시트 스티치, 도어 및 트렁크 트리밍, 천장 및 필러, 안전벨트, 손잡이, T존 등에 고객 취향에 맞춘 1대1 컬러 조합이 가능해 소비자의 선택지를 넓혔다.

여기에 보가9만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도 탑재돼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 TV가 아닌 실제 최신 IT 기술의 PC가 탑재돼 데스크탑과 동일한 환경 그대로 모든 멀티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특허를 취득한 독자적인 기술력 및 첨단 기능을 갖춘 해당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최초로 보가9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에는 55인치 천장 모니터 디지털 스카이뷰가 탑재돼 있으며 고객들은 전동 시트제어, 마사지, 무중력모드 컨트롤, 차량 내 라이팅 시스템, 2열 공조 컨트롤, 도어와 윈도우 컨트롤, 미디어 시청 등을 터치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보가는 자동차 음향기기를 비롯해 자동차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전자 제품들을 개발·생산하여 국내외에 공급하는 제조사인 동시에 ‘팀보가’ 브랜드로,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한 프로샵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회사다.

보가9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기술과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는 자체 RND를 운영하고 있어 타 업체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고객 편의를 위해 1급 공업사 운영, 자체 시설에서 AS를 진행, 서비스 순회 차량을 운영하고 있어 사후 관리에서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