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이하던롭)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배우 조인성을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평소 골프 매니아로 알려진 조인성은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요즘 골프를 열심히 하는데 남들보다 더 시간을 투자해 연습하는데도 잘 안되더라”고 고충을 토로한 바 있다.
던롭은 올 초 All NewXXIO 론칭에 맞춰 ‘지금이 젝시오 할 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쉽고 편하게 만족스런 스코어를 만들어골프의 즐거움을 찾아 가자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조인성을 앰버서더에 선정한 것은 그 캠페인에 적합하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젝시오는 배우 조인성과 함께남성 골퍼 대상 ‘XXIO MEN’S CREW’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젝시오로골프를 즐기는 품격 있는 남성 리더들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100만원 이상의 젝시오13, 젝시오 13 X남성용 클럽을 구매한 모든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연2회 용품 패키지, 젝시오 온라인 몰 30만원 상당의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젝시오 소속 KLPGA 프로와의 라운드 기회도 제공된다고 밝혔다.
조인성의 화보와 영상은 젝시오 홈페이지와 SNS 등 온오프라인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