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시끄러워도…뉴진스, 힙하게 돌아온다

입력 2024-04-26 12:01
뉴진스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의 재킷 사진. 어도어 제공

뉴진스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뉴진스는 이번 재킷 사진에서 힙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했다. 5명의 멤버는 단발, 강렬한 컬러, 컬이 강한 펌 등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과 다양한 액세서리로 각기 다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뉴진스만의 독창을 표현했다.

이번 더블 싱글은 일반반, 위버스반 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날 뉴진스는 실물 음반 그대로를 볼 수 있는 팩샷도 함께 공개했다. 뉴진스는 첫 번째 EP ‘뉴 진스’ 발매 당시 원형 가방 형태, 두 번째 EP ‘겟 업’ 때는 때 비치백 형태로 디자인된 앨범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소속사 어도어는 “LP를 연상시키는 이번 더블 싱글은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이라며 “뉴진스의 귀여운 매력이 녹아든 인터뷰북, 포토북, 미니포스터, 스티커팩, 포토카드, 엽서, 책갈피 등 다양한 구성품이 팬들의 소장 욕구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파워퍼프 걸’과 다시 한 번 협업한 위버스반은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감성을 강조했다. ‘겟 업’에서 처음 선보인 뉴진스와 ‘파워퍼프 걸’의 조합은 큰 인기를 끌었다. ‘파워퍼프 걸’의 에너지 넘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순수한 매력이 뉴진스의 이미지와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우 스위트’는 다음 달 24일 발매된다. 동명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버블 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이 실린다. 앨범 예약판매는 이날 오전 11시 시작됐다. 26일엔 ‘버블 검’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뉴진스는 오는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에 앞서 26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며 다음 달 1일부터는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린다.

임세정 기자 fish813@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