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회개성령대성회 궐기대회 감사예배 열린다

입력 2024-04-25 21:02
‘사도행전을 이어가는 기도행전’(기도행전)이 27일 오후 1시 경기도 광주 경충대로 소명중앙교회(김대성 목사)에서 ‘한국교회 회개 성령대성회 궐기대회 감사예배’를 개최한다.

기도행전은 기도원 순례 형식을 빌어 예배와 기도, 말씀으로 주님을 만나는 놀라운 체험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제공했다. 기도행전은 2020년 5월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수천 명이 참석했다. 이번 감사예배는 다음 달 31일 오후 8시 열리는 ‘밤샘 회개기도 성회’(여의도순복음교회)와 8월 24일 오전 5시 ‘회개 성령 대집회’(서울광장) 등 회개성령성회 궐기대회를 앞두고 드려진다.

기도행전을 이끄는 김대성(세계기도운동부흥협의회 대표총재) 목사는 25일 “기도행전은 올해로 191차를 맞았다. 위대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며 세계 기독교사에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며 “궐기대회를 앞두고 감사예배를 드리게 됐다. 축복해주시고 기도해달라”고 말했다.

감사예배는 총괄대표회장인 정성일 목사의 인도로 부총재 김동기 목사가 대표로 기도한다. 브엘세바합창단의 합창에 이어 총재인 김대성 목사가 설교한다. 회개성령성회 궐기대회에 대한 소개 및 인사 순서가 있으며 상임회장단 결의 보고, 총괄회장 결의 보고, 동역자 결단서 작성 등으로 이어진다.

신상목 기자 smshi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