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지난 3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1년간 넥센 세인트나인과 함께 하는 이글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X세인트나인 이글존 이벤트는 전라북도 남원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W,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더골프, 제주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오라 (서코스) 총 4곳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글존이 2개 설치된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에서는 이글을 두 차례 기록하면 경품을 두 번 모두 받을 수 있다.
‘이글존 이벤트’가 진행되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서 세인트나인 골프공을 사용해 지정된 파5홀에서 이글에 성공한 후, 골프장에서 발급되는 이글 인증서와 인증사진을 프런트에 접수하면 된다.
이글 기록시 세인트나인 골프공 4더즌과 세인트나인 모자 1개를 경품으로 배송해 주고, 동반 캐디에게도 세인트나인 3피스 기념볼 1더즌을 증정한다. 이글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3월 22일까지는 골프존카운티 더골프에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복권을 긁어~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원 할인권 지급, 라운드 예약 시 홀인원 보험 무료 제공 등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