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얼리버드 필드 예약 이벤트 실시

입력 2024-03-05 16:43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는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본격적인 필드 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오는 17일까지 ‘얼리버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를 통해 라운드일 기준 최소 3주 전(21일 전)에 미리 라운드를 예약한 후 정상 라운드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5명, SK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 30명, 골프 장우산 모바일 교환권 50명, 커피 기프티콘 2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라운드 시즌을 맞이해 골프장을 찾는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으로 앱 푸시 알림을 동의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티스캐너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총 3회 차에 걸쳐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티스캐너 주관 ‘티스캐너 아마추어 골프대회’가 오는 26일 골프존카운티 오라에서 개최된다.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20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7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