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온쇼핑몰 ‘초록믿음’서 우수 농수산물 20% 할인

입력 2024-01-22 11:26
‘초록믿음’ 온라인 쇼핑몰 메인 화면 캡쳐. 강진군 제공

전남 강진군이 설 명정을 맞아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초록믿음’의 모든 상품을 20% 할인과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부터 2월 12일까지 갖는 이벤트에선 초록믿음 회원 누구에게나 20% 할인쿠폰이,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원 e머니가 제공된다.

특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강진 청년이 직접 생산한 ‘설 명절 특선 쌀귀리 쿠키 세트(3만원 상당)’를 별도의 경품으로 제공해 구매 유도와 함께 군의 우수한 쌀귀리 홍보까지 노린다는 전략이다.

이밖에도 MZ세대를 공략한 ‘설맞이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문내기는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에 리그램(공유) 및 친구 소환과 같은 미션을 완수한 200명을 선정해 기프티콘(1만원 상당)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초록믿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22일 “초록믿음 쇼핑몰의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지역 생산자와 소비자들의 교류를 촉진하고, 강진의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올해는 반값 강진 관광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강진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초록믿음’은 강진군에서 운영하는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사시사철 군의 농수특산물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강진=김영균 기자 ykk22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