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안이 2023국민브랜드대상에서 ‘재활 트레이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6년 여의도에서 시작된 바디안은 불편한 몸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개인 맞춤형 재활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운동센터이다.
바디안은 연구 개발을 통해 인체의 움직임을 분석해 8가지 패턴으로 분류하고 관리하는 전문적이고 독창적인 재활 트레이닝을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재활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입소문을 통해 타 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 현재 여의도 본점과 역삼점에서 바디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바디안은 전공인과 지역사회 시민 건강을 위해 꾸준히 외부 교육을 하고 있다. 다수의 대학과 공공기관 및 장기요양기관 등에서 직업맞춤형 근골격계 질환 예방과 관리, 생활밀착형 척추건강 방법, 관절튼튼교실 주제로 특강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바디안은 재활 트레이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교육기관 바디안에듀를 통해 다양한 재활 트레이닝, 생활습관교정, 방문재활운동 등을 교육하고 있다. 질 높은 원인 해결 중심 재활 트레이닝 서비스와 교육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운동센터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안병택 바디안 대표는 “건강문제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문제의 원인을 찾아 맞춤 해결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들이 노력하고 연구할 것”이라며 “건강한 사회를 위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