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김민규.최승빈, KCC오토와 후원 협약 체결

입력 2024-01-04 11:20
박민지(앞줄 가운데) KCC오토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한 뒤 선수들과 함께 자동차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KCC오토

박민지(25·NH투자증권)와 김민규(22·CJ)가 같은 차를 탄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박민지와 김민규, 그리고 최승빈(22·CJ)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들은 KCC오토가 제공한 자동차를 타고 올 시즌 투어 활동을 하게 된다.

이들의 가세로 KCC오토와 서브 후원을 체결한 선수는 기존 KPGA코리안투어의 김대현(35), 김한별(27·SK), 이재경(24), 배용준(23·이상 CJ), 서요섭(27·DB손해보), KLPGA투어 소속의 이가영(24·NH투자증권), 안선주(36), 장하나(31) 등 총 11명이다.

KCC오토는 “KPGA와 KLPGA 정상급 선수들과 후원 협약을 맺어 기쁘게 생각한다며”며 “이번 후원을 통해 KCC오토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이미지 제고뿐 아니라, 선수들도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내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향후 KCC오토는 후원하는 프로 골퍼들과 함께 고객들을 초청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