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과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

입력 2023-12-11 09:11
김태호(오른쪽) 호텔신라 TR부문장과 김민욱 데일리샷 대표가 신라면세점 서울점 VIP 라운지에서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텔신라 제공

신라면세점은 온라인 주류 플랫폼 1위 업체 ‘데일리샷’과 전략적 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서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전문화된 주류 콘텐츠 및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데일리샷이 확보하고 있는 20~30대 젊은 층과 남성 고객으로 고객층을 확대하고, 하이볼 등 새로운 트렌드를 확산하며 주류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데일리샷은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주문 서비스와 주류 관련 후기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데일리샷과 협력을 통해 고객층을 다변화 하는 등 온라인주류 상품 판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편리하고 혁신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