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나우미디어 미디어 통한 목회자 은퇴 준비 컨설팅 위해 MOU

입력 2023-12-08 15:55

라잇나우미디어(대표 리키 김)는 미래희망 가정경제연구소(대표 김남순)와 6일 양 기관 교류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이 주최하는 세미나와 콘퍼런스에서의 동역’ ‘기관 관계자 및 실무자 간의 업무교류’ ‘교회를 위한 프로그램 공동개발’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라잇나우미디어는 교회와 목회자들의 사역 그리고 성도들의 성장을 돕는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 플랫폼으로서 지난 50년 간 세계 각지의 2만 5000여개 교회와 협력해 오고 있다. 미래희망 가정경제연구소는 목회자들의 상대적으로 약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 재정에 대한 조언과 은퇴준비 컨설팅을 통해 행복한 가정 경제를 계획하고 사역과 삶의 균형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기관이다.

김남순 대표는 “그동안 많은 목회자들과 교류하고 은퇴 준비를 컨설팅하며 재정뿐 아니라 다양한 필요와 고민을 공감해 왔는데 라잇나우미디어가 훌륭한 동역자로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리키 김 대표는 “늘 돕는 손길을 보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동역하며 보게 될 일들에 대해 큰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라잇나우미디어는 교회와 이웃에 전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라잇나우미디어를 보다 부담없이 구독후원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기영 기자 ky710@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