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플랫폼 스마트스코어가 국내 골퍼들에게 겨울 골프 성지로 자리매김한 제주도내 가볼만한 골프장 5곳을 추천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해당 골프장을 예약, 라운드 후 스코어를 등록한 회원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스코어 추천 골프장은 해비치 제주, 클럽L 제주, 더 시에나, 샤인빌파크, 에버리스로 선결제 시 그린피 할인이 적용된다.
양잔디로 조성된 해비치 제주는 페어웨이가 넓은 등 비교적 쉬운 코스 세팅이어엇 초보자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그린피 15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클럽L 제주는 제주 바다와 백록담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뷰를 보유하고 있어 다소 난이도가 있지만 초보자들도 두루 즐겨 찾는 곳으로, 그린피 8만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도 1호 골프장으로 유명한 더 시에나(구 제주CC)는 제주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KLPGA 정규투어 개최 코스이면서도 그린피와 1부 조식을 11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샤인빌파크는 이국적인 분위기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제주 도민들 사이에 인기가 높은 곳으로 그린피는 12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림바다와 새별오름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에버리스는 양잔디로 조성되어 있으며, 제주 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인기가 높다. 그린피 13만 5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는 골프부킹 메뉴에서 위 5곳의 골프장을 예약한 회원 중 6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쿠폰을, 2팀 이상 예약한 회원 중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볼빅 골프공 1더즌을 증정한다.
또, 클럽L제주, 더시에나, 에버리스 중 한 곳에서 라운드를 즐긴 후 스마트스코어 앱에 스코어 등록을 마친 회원들 중 스코어 상위 2명에게는 캘러웨이 파우치를 증정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