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는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하는 홍콩 콘셉트투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홍콩 관광청과 함께하는 이번 6차 홍콩 콘셉트투어는 유튜브 구독자 46만3000 명의 인플루언서 ‘요가소년’과 힐링 요가 홍콩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여행이다.
콘셉트투어란 여행에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떠나는 콘셉트를 더한 모두투어의 대표 기획 상품으로 예약 인원의 90%가 MZ세대일 정도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콘셉트투어는 제주항공 야간 편을 이용해 11월 10일 금요일 밤 출발, 13일 월요일 새벽 도착하는 항공 일정으로 직장인도 연차 없이 떠날 수 있고 노팁, 노옵션, 노쇼핑 상품으로 홍콩 중심에 위치한 홍콩 최대 쇼핑몰 하버시티와 연결돼 있는 마르코폴로 게이트웨이 호텔에 숙박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유튜버 요가소년과 함께 선셋 요가 세션을 진행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고 하루 반나절은 자유일정으로 쇼핑 천국이자 미식의 나라 홍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여행객에게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10만 원 상당 기념품(상·하의 세트 및 요가 타올)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 기획부 부서장은 “현재 순간에 집중하고 몸과 마음의 힐링을 추구하는 요가는 여행과 많은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홍콩관광청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홍콩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롭고 차별화된 콘셉트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