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인 목소리로! 우리 교회 성경 66권 만들기“도전!”

입력 2023-09-30 07:40

전교인이 함께 성경 66권을 통독·녹음하는 ‘2023 성경낭독녹음레이스’대회가 10월 12일부터 11월 11일까지 개최된다. ‘성경낭독녹음 레이스’는 GOODTV가 제작·배포하는 휴대전화 다번역성경찬송 애플리케이션에 탑재된 기능을 활용한 대회로, 혼자 성경을 읽을 때와 달리 공동체가 함께 낭독하며 영적 성장뿐 아니라 복음으로 하나 되는 은혜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3 성경낭독녹음 레이스’ 대회에 참여하는 목회자와 성도들은 다번역 성경찬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교회별 진도에 맞춰 성경을 읽고 녹음하게 된다. 참여자들은 실시간으로 성도들의 녹음 현황과 교회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성도의 음원을 듣거나 ‘응원하기’ 버튼 기능을 통해 서로를 격려해 줄 수 있다.


GOODTV 박정훈 뉴미디어국 국장은 “‘성경낭독녹음레이스’는 어린이부터 장년층까지 교회 공동체가 한 몸 됨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많은 교회와 단체가 ‘성경낭독녹음레이스’에 참여해 큰 은혜를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GOODTV는 ‘성경낭독녹음레이스’를 완주한 교회에는 디지털 완주 증서와 오디오 성경 66권의 음원 파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참여율이 가장 높은 교회에는 특별시상도 마련돼있다.


김명전 대표이사는 “‘성경낭독녹음레이스’는 우리 삶에서 복음이 주는 감격을 새롭게 하고 복음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대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10월에 개최되는 대회를 통해 한국교회와 성도들의 삶에 성경 읽기 열풍과 복음의 물결이 일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OODTV는 오는 10월 5일까지 대회 참여 신청을 받는다. 교회뿐 아니라 기관 및 단체도 신청할 수 있다. 교회와 각 기관을 대표하는 1인이 구글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GOOD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효진 기자 imher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