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비건페어: 퓨처엑스의 비건 캔 햄이 비건 대체육 식품시장 리드

입력 2023-09-18 09:30

서울 강남 코엑스에서 지난 달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열린 비건페어(VEGAN FAIR) 행사에 참가한 퓨처엑스(FUTUREX)가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그 중에서도 특히 비건 캔 햄(DINO VHAM)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비건페어는 비건 식품 및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국내에서 가장 큰 비건 이벤트로 다양한 비건 식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환경 친화적인 식생활을 장려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퓨처엑스는 대체육으로 만든 비건 캔 햄을 선보여 행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퓨처엑스 부스는 비건 캔 햄 모양으로 디자인한 박스로 가득 채워 행사 관람객들에게 핫한 디자인 부스로 큰 인기를 끌었다. 다이노 브이햄은 고기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제공하여 다양한 메뉴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퓨처엑스 황동진 대표는 "2023 비건페어 행사에 참가하여 비건 캔 햄을 소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한 경험은 큰 성공이었다"며, "우리 제품이 비건 식품 시장에서 더욱 주목받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고 전했다.

2023 비건페어 행사를 통해 퓨처엑스는 비건 대체육 분야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환경과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대체육 제품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디지털뉴스센터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