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학대학교(이하 한국공대)는 대학 마스코트 티노(TINO) 굿즈를 홍보하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공대 홍보 마스코트 티노에 대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각종 이벤트 행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티노는 귀여운 공룡으로 공모전 당시 재학생이던 박 현씨(디자인학부 졸업)가 출품하여 선정되었다.
한국공대 입학홍보처장 김창규 교수는“학생들이 참여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한 아이디어를 대학 홍보에 활용하였다.”며, “애교심을 고취하는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