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션
오피니언
사설
칼럼
국민경제
경제일반
증권·금융
산업·기업
부동산·건설·교통
유통·소비자
과학일반
정치
정치일반
국회정당
대통령실
외교안보
북한·한반도
사회
사회일반
사건·사고
검찰·법원
교육·입시
복지·보건
환경·노동
전국
국제
국제일반
미국
중국
일본
유럽·러시아
기타
스포츠 · 연예
스포츠
게임 e-스포츠
연예일반
영화·콘텐츠
드라마·예능
라이프
문화일반
음악·공연
미술·문화재
출판·문학
생활일반
의학·건강
레저·여행
만평
포토 · 영상
포토
영상
단독
지면기사
이슈&탐사
개st
기자뉴스룸
신문구독
More
연재시리즈
인사/동정
아직 살만한 세상
사연뉴스
기사제보
© 국민일보
‘서울 마이 소울’ … 서울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
입력
2023-08-16 15:55
16일 서울 중구 서울시청 출입구에 서울시 신규 브랜드 슬로건 'Seoul, my soul(서울 마이 소울)'이 부착되어 있다.
새 브랜드의 디자인은 도시명인 서울을 전면에 배치하고 마음(하트), 경험(느낌표), 즐거움(스마일)을 의미하는 픽토그램(그림문자)을 더해 주목도를 높였다.
권현구 기자 stoweon@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