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리조트, 여름 휴가 패키지 ‘90홀 골프 라운드 패키지’ 출시

입력 2023-06-29 10:17

국내 최대 90홀 골프코스를 보유한 HDC리조트(대표이사 조영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 라운드와 함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HDC리조트의 골프 리조트 ‘오크밸리’는 수려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이내믹한 골프 코스, 고객 편의를 위한 각종 레저 및 편의시설, 편안한 휴식에 최적화된 객실을 갖춘 프리미엄 리조트다.

이번 여름 패키지 상품은 기존 판매 중인 당일 및 1박2일에서 최대 4박5일간 90홀 골프코스 라운드를 기본으로 오크밸리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대자연 속에서 라운드와 휴식을 함께 할 수 있는 것으로 구성되었다.

90홀 골프 라운드는 명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는 골프 코스 성문안CC(18홀), 10대 회원제 골프장 오크밸리CC(36홀),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회원제 오크힐스CC(18홀), 노캐디 라운드와 자율주행카트 등 신개념 골프 문화 공간을 추구하는 월송리CC(18홀)로 구성됐다.

여기에 라운드에 필요한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는 드라이빙 레인지, 쇼트게임 파크, 샷 메이킹홀(3홀)을 갖춰 ‘골프의 성지’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추가됐다.

부대시설로는 성문안CC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피오레토(Fioretto),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수영장, 형형색색의 조명의 아름다움 ‘소나타 오브 라이트’, 자연 속 건축과 예술의 문화공간 뮤지엄 ‘산’, 트레킹 여행의 새로운 메카인 오크밸리의 숲속 트레일 ’다둔길’,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을 감상하며 산책할 수 있는 조각공원, 천문공원, 놀이동산 등이 있다.

이소연 골프 부문장은 “국내 최대 규모인 90홀 골프코스와 함께 천혜의 자연 속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오크밸리와 다양한 레저, 편의 시설 보유한 골프&리조트의 장점을 함께 구성, 라운드 및 각종 레저 및 편의시설을 활용 가족 모두가 함께 휴가 보내는 골프의 성지, 가족의 성지를 만들고자 패키지를 구성하게 됐다”고 상품 구성 배경을 설명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