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휴가철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써머 푸드 프로모션’를 16일부터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곤지암리조트는 도심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한식부터 양식까지 7개 테마를 가진 레스토랑의 전문 셰프들이 다양한 여름 미식의 매력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대표 레스토랑 ‘미라시아’에서는 디너 타임에 미국 남부 스타일 BBQ플래터로 고객을 맞이한다. 다채롭고 푸짐한 시그니처 BBQ플래터는 온 가족 함께 맛에 행복을 더할 수 있는 인기 메뉴다. 여름을 맞이해 해산물의 맛과 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보일링 랍스터 플래터’와 ‘보일링 크랩 플래터’를 새롭게 출시해 가족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곤지암리조트 프리미엄 한식당 ‘담하’는 여름 제철 보양 식재료인 애호박 감자채전과 아삭하고 달콤한 식감이 일품인 명태회 비빔냉면,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새콤한 봉평 메밀 물냉면으로 여름 여행객을 맞이한다.
신록 가득한 잔디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과 함께 여름 밤의 자유로움 만끽할 수 있는 야외펍 ‘포레스트릿’은 아름다운 빛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옛날 빙수, 아이스크림’ 등으로 온 가족의 더위를 식혀준다.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다채로운 스낵류와 안주류는 선택의 즐거움을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호철 여행선임기자 hcna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