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골프놀이터 쇼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유통하는 론치모니터 ‘플라이트스코프’가 주문 당일 배송부터 설치까지 지원하는 ‘레이더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쇼골프는 플라이트스코프 유통 이후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익일 배송 시 주문 후 배송까지 2일가량 소요됐으나 당일 배송이 보편화된 온라인 쇼핑 시장에 맞춰 서비스 개편을 진행했다.
‘레이더 배송’은 플라이트스코프 공식 스토어에서 오후 12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배송 대행 없이 쇼골프에서 직접 배송을 진행하며, 플라이스트스코프 직원이 설치와 함께 볼과 클럽 데이터에 대한 교육 서비스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또한 레이더 배송 서비스 이용 시, 추후 AS에 대한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 정품 등록 및 골프 스크린 게임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준다. 단 당일 배송 서비스는 수도권에 한해 제공된다. 향후 배송 지역을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한편 플라이트스코프는 선착순 100명 대상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보 플러스(MEVO+)와 미보 레인지(MEVO Range) 구매 시 24개월 할부로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