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리치 유정현 대표’ 국민선호브랜드대상 CEO 대상 수상

입력 2023-06-01 15:15 수정 2023-06-01 15:19

메가㈜ ‘라이언리치’의 유정현 대표(사진)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CEO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정현 대표는 한화금융네트워크 ARC를 시작으로 보험업계에 몸을 담았다. 전국 수석으로 입사해 당시 소속된 여의도지점 약 800명의 전문가들 사이에서 가장 큰 성과를 기록했다.

13년 동안 보험‧금융분야에 몸 담으며 쌓아온 노하우로 2019년 ‘라이언리치’를 설립했다.

라이언리치는 30여명의 검증된 전문가들이 성인보험, 은퇴설계, 상속플랜 등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태아와 어린이보험에 특화된 전문회사이다.

유정현 대표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을 위해 자회사인 ‘아이앤맘’을 운영하며 출산 장려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예비부모와 육아를 하는 엄마들에게 육아 전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체 산모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산모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월20회 이상 시행하며 참가한 산모에게는 육아필수품도 지급하고 있다. 유 대표는 아이앤맘이 제작하는 출산육아 제품을 개발해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유 대표는 산모들이 최적의 태아보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원스탑매칭시스템’ 을 운영 중에 있다. 최고의 전문가들이 1:1로 깊이 있는 상담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면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 대표는 “적극적인 상품개발과 폭 넓은 임신부 지원을 통해 저출산 위기 극복에 미약하게나마 기여하고 싶다” 며 “부모들이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우는 세상을 응원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