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믈리에가 2023국민선호브랜드에서 한우 암소 워터에이징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20년 부산시청 소소길에서 시작한 소믈리에는 한우의 퀄리티를 높여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가게이다.
음식의 본질은 정성이라고 생각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으며, 720시간 워터에이징 기법을 통해 맛의 깊이를 더하고 격조 있는 분위기에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 시국에도 많은 단골손님을 확보하며 한우전문 로컬브랜드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지금도 입소문을 통해 브랜딩을 공고히 하고 있는 중이다.
강윤호 소믈리에 대표는 “사랑받는 만큼 지역사회에 사랑을 돌려 줄 수 있는 지역공헌 부문에 목표를 두고 최선을 다하겠다” 며 “애처가로써 와이프에게 더욱 잘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