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그룹’ 국민선호브랜드대상 금융자문 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3-05-25 14:43

BOM 그룹의 필승 투자가 2023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금융자문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필승 투자는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며 격변하는 투자시장에서 정확하고 세밀한 정보를 체계적인 방법으로 제공하고 있다.

변동성이 큰 투자시장에서 정확한 판단을 위해 기업 실사, IR 등의 방법으로 임직원이 노력하며 기술연구소를 설립해 끊임없는 연구 활동을 하고 있다.

임직원의 전문성 교육과 고객 및 외부 투자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끊임없이 소통채널을 활용해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지속적인 고객, 외부투자자들의 신임으로 매출 및 자본금은 2년도 안된 짧은 시간동안 약 20배가량 성장했다.

최정용 BOM 그룹 대표는 재테크 인기도서 ‘증권투자는 게임이다’의 저자이기도 하며 주식투자를 비롯한 금, 가상 자산, 부동산 등 각종 재테크 분야에 뼈 굵은 전문가이다.

김솔빈 대표는 국내 유명 대기업 재무회계팀 출신으로 투자대상 기업의 재무 건전성 평가 및 임직원 교육을 위해 사내 교육 및 평가 시스템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BOM 그룹은 주기적으로 지역아동센터, NGO단체에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사회 공헌에도 힘쓰고 있다.

최정용 BOM 그룹 대표는 “인플레이션율이 높은 현 상황에서 현재에 만족하기보다 부가적인 부를 창출하는 것이 보다 현명한 판단” 이라며 “수준 높은 투자 정보 제공 서비스를 위해 모든 임직원이 매사에 최선의 노력과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이어가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은철 기자 dldms878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