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토레타!’가 강남구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 옥외광고 앞에서 ‘갈증은 비우고 수분 채움’ 컨셉의 토레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토레타! 리뉴얼 패키지는 가볍고 더욱 산뜻해진 디자인에 싱그러운 수분을 강조한 것이 특징으로 라벨 크기를 절반으로 축소해 플라스틱 사용량까지 줄였다. 제품 상∙하단에는 물방울무늬와 물결 모양을 입체감 있게 넣어 수분보충 음료 토레타!의 특징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며 ‘토레타!’ 브랜드명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제품명 이해를 돕는다.
(사진=토레타)
김지훈 기자 da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