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쿵야 레스토랑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다루고 있는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에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세계관, 양파쿵야·주먹밥쿵야 등 주요 멤버 소개와 더불어 ‘쿵야 레스토랑즈’ 활동 성과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겼다.
특히 최근 진행한 백화점 팝업스토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브랜드 콜라보 굿즈 제작 등의 사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쿵야 레스토랑즈 지식재산권(IP) 제휴를 희망하는 기업 고객이 비즈니스 상담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안 채널도 마련됐다. PC 및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각 사가 보유한 강점을 연결해 M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