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골프워치 ‘아이온 엘리트’ 출시

입력 2023-03-29 15:45
부쉬넬이 최초로 시계형으로 출시한 아이온 엘리트 거리측정기. (주)카네

미국프로골프(PGA)투어 선수 99%가 사용하는 거리측정기 브랜드 부쉬넬의 공식 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골프 GPS 시계인 ‘아이온 엘리트(ION ELITE)’를 3월 말부터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어러블 골프 거리측정기에 대한 골퍼들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반응성이 뛰어난 고품질의 터치스크린 컬러 디스플레이, 골프 코스에서 정확도 높은 거리를 측정해주는 부쉬넬 골프의 슬로프 기술, 3만8000개 이상의 코스 정보 등의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아이온 엘리트에 탑재된 슬로프 기능은 홀의 높낮이에 따른 더 정확한 보정 거리를 제공하며, 뚜렷하게 표시되는 파란색 링은 경사지 거리 보정 기능이 켜져 있음을 뜻한다.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 그리고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아이온 엘리트는 골프코스를 페이스로 설정해 매력적인 데일리 스마트 워치로도 손색이 없다.

골프 코스에서 골퍼들은 아이온 엘리트가 제공하는 GPS 기반 보정 거리를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크고 읽기 쉬운 포트로 그린 중앙까지의 거리 및 그린 뒤까지의 거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핀 배치 변경이 가능하고 골퍼의 플레이 선에 따른 정확한 거리를 제공해주는 그린뷰 기능도 제공한다.

홀뷰라는 추가 기능도 탑재하고 있다. 간단한 탭으로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홀의 시각적인 레이아웃을 보여줌으로서 골퍼들이 블라인드샷이나 도그레그샷을 할 경우 코스를 더욱 잘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이 밖에도 12시간 이상의 뛰어난 배터리 수명, 샷 거리 계산기 그리고 홀 당 여섯 개의 해저드에 대한 거리를 표시해주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한편 부쉬넬 아이온 엘리트 워치는 29일 네이버 라이브 런칭쇼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된다. 판매처는 부쉬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