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 개최

입력 2023-03-29 15:06
골프존문화재단이 지난 28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청에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유성구 지역 후원식을 개최했다. 후원식에 참석한 대전광역시 유성구자원봉사센터 최현진 센터장, 골프존 조이마루 김윤길 사업부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정용래 구청장, 대전광역시 자원봉사센터 구자행 센터장(왼쪽부터)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지난 28일 대전광역시 유성구청에서 유성구 지역 소외계층 가정 총 450세대에 약 18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했다.

(재)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이 공동 주관하는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로 3년째다.

골프존문화재단은 대전 지역과 대전 외 지역(남원, 천안, 구미, 제주, 순천 등)으로 수혜 대상 지역을 나눠 연간 총 1억 80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 실천을 이어갈 예정이다.

골프존문화재단 김영찬 이사장은 “경기 침체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겪고 계실 많은 이웃분들께 가정간편식으로작은 보탬이 되어드리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며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