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혁신적인 커버 기술을 탑재한 2023년형 ERC 소프트 골프볼을 출시한다.
ERC 소프트는 캘러웨이골프의 창립자인 ‘일리 리브스 캘러웨이(Ely Reeves Callaway)’의 이니셜을 딴 골프볼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이다.
이번 2023년형 ERC 소프트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완벽한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핵심 기술은 ‘그립 우레탄 코팅’ 커버 기술이다. 캘러웨이 독자적 기술로 탄생한 그립 우레탄 코팅은 뛰어난 인장력으로 인해 쇼트 게임과 어프로치 샷에서 향상된 스핀을 제공해준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뉴 하이퍼 엘라스틱 소프트패스트 코어’와 짝을 이뤄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모든 샷에서 부드러운 타구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시장과 투어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을 적용, 퍼팅의 정확도를 더욱 높였다.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캘러웨이가 2019년 출시한 ERC 소프트 골프볼에 업계 최초로 적용해 큰 화제를 모았던 기술이다. 배열시력을 강화시켜 높은 정렬의 정확도를 제공, 퍼팅 성공률을 크게 높여준다.
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을 바탕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뉴 트리플 트랙 정렬 기술’은 정렬선 끝을 더욱 뾰족하게 디자인하여 집중력 향상은 물론 보다 정확한 조준을 가능하게 한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1더즌 당 8만원.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트리플 트랙 정렬이 제공하는 정확한 얼라인먼트로 전작에 비해 개선된 비거리와 뛰어난 스핀 컨트롤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