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신임 통장협의회장들과 소통

입력 2023-03-20 11:25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20일 차담회에 참석한 신임 통장협의회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경기 의정부시는 20일 시장실에서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분기 신임 통장협의회장들과 소통하는 차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차담회는 주민 최일선에서 솔선수범하는 통장협의회장에게 임기 동안 청렴과 소통을 실천해 시정과 동정을 잘 이끌어 달라고 당부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분기별로 신임 통장협의회장과 차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김 시장은 통장협의회장들과 지역 현안에 대해 밀접한 대화를 나누며 주민의 불편 사항을 체감하고 불편 사항 해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했다.

차담회에는 김화선 가능동 통장협의회장, 한재준 호원1동 통장협의회장, 정옥화 신곡1동 통장협의회장, 박종훈 송산1동 통장협의회장 등 4명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이들과 청렴을 다짐하는 청렴서약서와 소통을 당부하는 축하 서한문을 교환했다.

차담회에 참여한 통장협의회장들은 “우리 주민이 신뢰감을 느낄 수 있는 동이 되도록 청렴과 주민화합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배려와 관심으로 살기 좋은, 소통이 원활한 의정부를 만드는 데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교류와 소통은 서로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관계를 형성하고 주민 간 긍정적 관계를 맺어줄 것”이라며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크게 기여하고 당당히 타의 귀감이 되신 통장들께 소통과 협업에 힘써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의정부=박재구 기자 park9@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