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가 미즈노의 헤리티지와 혁신적인 신제품 퍼포먼스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2023미즈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8일과 9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백야드’에서 열리며 일반고객은 9일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한국미즈노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고객들에게 보다 자유롭게 신제품 클럽 체험과 미즈노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골프용품 전시 등 미즈노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한국미즈노는 그동안 고객대상의 클럽무료렌탈서비스와 1:1 클럽피팅데이, 그리고 연중진행의 데모데이 등 다양한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전개해왔다.
‘플레이 더 블루(PLAY THE BLUE)’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미즈노 브랜드 데이는 미즈노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블루’와 신제품 ST230드라이버의 신기술 ‘코어테크 챔버(CORTECH CHAMBER)’ 컬러인 블루의 상징성을 반영한다.
미즈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오프라인 공간 안에서 클럽부터 골프용품까지 토탈 브랜드로서 전 라인의 퍼포먼스를 즐기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선 보이는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신제품 JPX923 시리즈 아이언과 ST230 드라이버, 그리고 오모이(OMOI)퍼터와 T22 웨지, RB 투어 볼 등 미즈노 골프의 전 제품 체험과 쇼트 게임 이벤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신제품 RB TOUR 볼도 증정한다. 또 한국미즈노 마스터피터가 미즈노 독자적인 피팅 기술의 샤프트옵티마이저3D로 나의 스윙 DNA를 찾아주는 ‘피팅존’을 마련, 단 3번 만의 스윙으로 추출된 데이터로 골퍼에게 적합한 클럽을 추천해주는 피팅 체험도 가능하다.
미즈노 소속 투어 프로인 ‘팀 미즈노’의 원포인트 레슨도 함께한다. 지난 10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위믹스 챔피언십에서 생애 첫승을 거둔 유효주, 지난해 3년 연속 홀인원을 기록한 인주연, 파워 장타자로 유명한 이주미, 그리고 KPGA의 김의인 등이 참여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미즈노골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 희망을 남기면 된다. 30명에게 미즈노골프 컨버스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미즈노 골프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