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플랫폼’ 티스캐너, 모바일 앱 개편

입력 2023-01-30 08:16
티스캐너가 새롭게 개편한 모바일앱 화면. 골프존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모바일 앱을 새롭게 개편했다.

새롭게 재구성한 티스캐너는 본연의 서비스인 예약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자 환경·경험(UI·UX)을 중심으로 개선한 게 특징이다. 사용자 위치를 파악해 티타임 리스트를 골프장형(거리순), 티타임형(시간순)으로 나눠 원하는 형태로 티타임을 찾아볼 수 있다.

날짜와 지역만으로 쉽고 빠르게 티타임을 검색할 수 있는 ‘간편 검색 기능’, 그린피, 결제 조건, 시간대, 라운드 인원 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티타임을 찾아주는 ‘상세검색 기능’을 도입해 검색 기능을 고도화했다.

티스캐너는 사용자 맞춤화에 초점을 맞춰 다채로운 신규 서비스도 도입했다. 사용자가 가고 싶은 골프장의 날짜, 시간대를 설정해 매칭 신청을 한 뒤 예약이 가능할 때 바로 예약이 진행되는 ‘티타임 매칭 서비스’, 팀 그린피 결제가 부담될 땐 미리 동반자와 금액을 나누어 결제할 수 있는 ‘분할 결제 서비스’ 등을 도입해 이용자가 직접적으로 편의성 향상을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모바일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월28일까지 고객과 함께하는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와 ‘골프장 리뷰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을 작성한 티스캐너 회원 전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 1000M가 지급된다. 마일리지는 다양한 골프존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픈 기념 두 번째 이벤트는 ‘골프장 리뷰 대전 이벤트’다. 그동안 방문했던 골프장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골프존 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텍스트 리뷰 작성 시 1000M, 포토 리뷰 작성 시 3000M를 지급한다. 우수 포토 리뷰를 작성한 ‘베스트 포토리뷰어’ 10명을 선정해 모바일 골프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